본문 바로가기

예진작가 글

절대로 가까워질수 없는 사람 ^-^

반응형

 
 



우리가 살아가면서 절대로 가까워질수 없는 사람이 있다. ..
내가 그것을 오늘에야 알았다.

내가 알고 있는그녀도 마찬가지다.
상극은 아니다. 나와 적대적이다. 나빠서 그런게 아니고 ..나와는 안맞다
영원히 맞을수가 없다.
그녀도 마음이 착하다. 그런데 나와는 맞지 않다...

직장을 다니면서 그런 사람이 있는것을 이제야 안것 같다.
내가 알고 있는 김부장님도 마찬가지다.
같은 여성이라는 것은 장점인데 그와 내가 만났을때는 그게 단점이다.
그녀도 좋고 나도 좋은데 나와 그녀는 맞지 않다.
상사와 나는 아주 예전부터 알았다. 그녀는 높은 자리에 앉아 있지만
언제나 나를 배척한다.
처음에는 왜 그럴까 생각했다.
이제야 안것 같다.
부장과 나는 적대적이다.





그래서 너무 애써지 않을것이다.
이제는 얼마남지 않았다.
시간이 흐르면 흐르는 대로 ~~
가까이 가면 갈수록 ..더 멀어진다..
자석처럼 ...서로 멀어진다...

내가 알고 있는 그녀도 마찬가지다.

안 맞는 사람 억지로 ..맞추지 말고..
그냥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좋아해도.무한하다...
애쓰지 말고...
오늘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