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진작가 글

공공장소에 마스크를 쓰자 ^-^

반응형

 
 




저번에 지하철 탈일이 있었다. 1시간 가량 탔는데 ..
사람들이 제법 많았다. 내 옆에 어떤 분이 기침을 자꾸 했다.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 ㅠㅠ
왠지 불안해서 ..나는 그곳을 빠져나왔다. 두려워서

내가 아는 분이 병원에 갔단다..아주 작은병원인데....
감기때문에 갔는데 그 간호사는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
항상 느끼는 일이지마나 공공장소는 마스크를 썼음은 좋겠다.
지하철 탈때도 마스크 쓴 분을 보면 왠지 마음이 편하다. 그분도 쓰고 나도 쓰고 이중으로 써니 좋았다.

마스크가 처음은 많이 답답했는데 요즘은 즐겁게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
요즘 황사도 있고..대기오염도 있고 ..다용도로 좋다.

어디를 가도 마스크를 쓰면 만사형통이다..

여러분도 가끔씩 벗더라도 마스크를 써 보세요..
한결 마음이 든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