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진작가 글

6월, 벌써 올해도 중간을 향해 달리네요, 뜨거운 여름에 꼭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는 ?

반응형

 



 

From, 블로그씨

벌써 올해도 중간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뜨거운 여름에 꼭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있나요?

진짜로 6월이네요..저도 이제 퇴직이 얼마남지 않았어요

현재 수영을 하고 있는데 일주일에 3번은 기본으로 가겠어요..너무 자주 빠져서 ^^

올 여름에는 바닷가에서 서핑을 배우고 싶네요...지금 신청기간인데..한번 해봐야 되겠어요

그리고 퇴직후 해외여행 한달살기를 하는데 외국인들과. 말을 한번 해봐야겠어요

그러기 위해서 왕초보 영어를 열심히 할거에요..

회화를 해보니 아주 예전에 영어를 했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기억이라는게 희한해요..

한번 했던것은 ...다시 회상하면 기억이 나요...

여러분도..무엇이든지 한번 먼저 해보세요...

영어에 큰 욕심은 없어요..간단한 영어회화라도 해서 말이라도 통해야죠..ㅋㅋ

그녀와의 만남도 한번쯤은 해야 할것 같아요..너무 안하면..그녀가 어찌나올지 모르겠어요

미친개 문다는 말이 있잖아요..그렇게 할 필요가 있겠어요

서서히 잊도록 . 하겠어요..아마도 앞으로 5년동안은 그렇게 할거에요.

그러기 위해서는 좀 더 정신을 바짝 차리고 ..적과 ..상대하겠어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