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진작가 글

카약 처음으로 타다 ~~ 야호 ^-^

반응형

 

 

 

 

                                      장한 내모습을 찍을려고 했는데 이곳에서 ~~ 휴대폰이 없어서..

 

해양레포츠 센타에서는 해마다 아이들과 일반인들을 위해 카약이나 모토보트 타는 일반

행사를 한다

 

전에 부터 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안되었다

일단 시작하자

온라인으로 신청했다 다행히 신청 야호

 

아침에 일어나 송도해수욕장 레포츠센타에 갔다 좀 늦었다 모두가 와 있었다

강사님이 혼자 왔느냐 했다  혼자 왔다고 하니까   

보니까 거의 대부분 부모와아이들이었다

 

내가보기엔 내 연세에 온 사람은 나밖에

없었다

일단 조끼를 입으라고 해서 옆에 있는 조끼를 입고 바닷가로 나갔다

 

카약이 많이 있었다 혼자 갔으니 나혼자 탔다

보조하시는 분이 바지 다 버린다고 말했는데

정말 다 버렸다

 

강사님이 카약 타는 기본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했다 밥주걱으로 밥 푸는 모양으로 하면 된다 말했다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해보니 본능대로 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다

 

바닷가에 카약을 튀우고 그 위에 올라탔다

고래모형있는대 까지 갔다오라고 했는데

도저히 자신이 없었다

 

 

                                      이곳은 송도해수욕장 이다

 

앞에 먼저 타고 가시는 분들은 저 멀리 잘타고 간다 아빠와 딸 엄마와 아들 잘 타고 간다

보기가 좋다 저아이들은 복이 많다 생각했다

 

나는 입구 근처에서 왔다갔다 밥주걱으로

밥 푸는 모형으로 바다위에 그것도 배를 타고 있는것 자체가 흥분되었다

 

벌써 먼제 떠난분들이 올때까지 주변에서

 

왔다갔다 했다 ^^😀😃

 

                                      모토보트 를 탔는데 사진을 못찍었다...휴대폰이 없어서... 저멀리 이진베이

 

그다음으로 모터보트를 타고 주변을 구경시켜주었다 TV 를 보면 가끔씩 요트를 타고 바다를 향해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바로 이런기분이구나 짜릿했다 ~~ 스트레스 확 풀린다

 

한바퀴 돌고 하니 한시간이 금방갔다

 

 

너무 좋았다 앞으로 겨속해야지

계속할수 있느냐고 물어보니 인터넷으로

자리가 있으면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했다

 

계속해야지

 

혹시나 여러분도 한번 시도 해보세요

스트레스 가  확 풀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