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감상문, 책소개 , 리뷰..등등

부자라고 과시하는 인간들 믿지마라 - 세이노 ^-^

반응형

 







                                                      짬짜미 독서

도서명
세이노의 가르침
지은이
세이노
출판사
데이원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이나 주식, 가상화폐에 대해서 잘 모른다.

그래서인지 그쪽으로 떼돈을

번 사람이 있다고 하면 귀를 쫑긋거리고 관심을 가진다.

문제는 자기학습을 통해 배우려고 하는게 아니라 떼돈을 벌었다는 사람들의 투자조언을

우선시하면서 따라 하려고 한다.

 

대원칙 : 자기가 얼마나 부자인지 보여주려고 과시하는 연놈들은 절대로 믿지마라.

부동산고수로

알려진 연놈이 임장(현장답사) 비용으로 수십, 수백만원 내라고 하는거 그 연놈이 당신 돈으로

부자되고 싶어 하는 것이다.

 

나의 생각

 

남 믿지 말고 나의 주관대로 할 것이다. 특히 전문가라는 사람은 조심해야 한다.

참고로 티스토리를 하고 있다. 지금도 하고 있는데 다음 카카오에서 저번에

데이터센터 불이 나고부터 모든 것이 엉망이 되었다.

그전에 티스토리를 좀 더 잘해 볼려고 ..카페에 셀프마케팅협회 라고 있었는데 그곳에..

책 한권 주고 비법을 가르쳐준다고 50만원 달라고 했다. 그래서 돈을 줬다.

조금 도움은 되었지만 그돈 줄만큼 도움은 못받은 것 같다.

 

왜 그런데...했느냐 물으면

잘 모르니 어떡하노..

그때는 절박했으니까...

 

모르는 사람보다는 조금 낳겠지만..크게 도움이 안 되었다.

 

혹시나 ..그런 글 보면 절대로 혹하지 말기 바란다.

 

지금은 내 티스토리는 어찌되었는지 하루에 한 두명 들어오고..아니면 아얘 들어오지 않는다.

그 카페도 꼴도 보기 싫고 이렇게 궁극적으로 만든 카카오(다음) 밉다..

지금 티스토리를 버릴수도 없고..그래도 계속 글을 쓰고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