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카우(음악저작권) ,주식따라가기

뮤직카우(음악저작권) 사기 계속

반응형

 

몇년전에 홍콩에 놀러갔었다 그곳에 찍은 호텔이다..다시한번 가보고 싶다...^^

 

아래 내용은 지난 8월부터 현재까지 산 뮤직 카우의 전부다. 내가 아는 분의 것이다. 얼마 전에 한화에서 뮤직 카우 주식을 대대적으로 전량 구매했다. 그래서 뮤직 카우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희망을 가지고 또 구매를 하고 있다 그런데 요즘 경기가 너무 안 좋다. 그것이 그대로 반영이 되는 것 같다. 뮤직 카우 대부분이 내려갔다.

노래방 영업주들도 영업을 해달라고 데모하는 것을 봤다. 아마도 2월 설 명절이 지나면 조금씩 풀릴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또 샀다. 조금 덜 내려가는 것..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샀다

얼마 전에 한 개의 주식을  몰빵 해서 돈을 번 사람들을 인터넷에 도배한것을 봤다. 그분들은 우리의 모델이다.

삼성전자. 서프라이즈 재연배우 이가돈이 산 셀트리온  등 몰빵 해서 산 사람들을 인터넷에 소개했다

부럽다. ㅋㅋ

뮤직카우도 그런 가수와 곡을 잡아야 되는데 현재로서는 알 수가 없다. 아직 시작 초기고 미래에 가능성은 많은 데

벌써 너무 몰빵하는것은 맞지 않을 것 같기도 하다. 누구를 선택하느냐가 10년이나 20년뒤에 대박의 갈림길이다.

그정도 할 생각은 없다. 앞에도 말했듯이 연금정도 생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