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경

베트남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경 (3- 하롱베이)

반응형

.세상에 이렇게 신비롭고 아름다운곳이 있을까..아마도 역사이전에 ..이곳은 신선이 살았던 곳이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었다. 전설같은 이어도 같은 섬이 아닐까............도연명의 도화원기에 나오는 복숭아꽃을 따라..가다가..길을 잃었는데

발견되는 섬..같은..그런곳..아무턴 신비로웠다. 다시 한번 가봤음은 좋겠다..

 

 

하롱베이..섬들..

 

평화의 바다, 위로의 섬. 베트남을 꿈꿀 때면    롱베이의 비경이 가슴에 피어오른다. 베트남의 추억과 감동을 하롱베이처럼 단번에 표현해 주는 곳도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바다 위에 떠 있는 3천여 개의 섬들이 만들어 낸 찬란한 아름다움은 온 인류의 가슴속에 오랫동안 살아 숨쉬게 될 것이다 - 네이버참조

멀리서 보면 이곳에 꼭 키스하는 장면 같아요..^^

 

아마 이곳은 하롱베이 주변에 산꼭대기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어선배..배위에서.~~선배를 향해서..손을 흔들었다. 선장은 우리를 향해서..손을 같이 흔들어주었다..

 

굴안의 풍경...신비로웠다

 

하롱베이...오랫동안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았다..어느날..발견이 되어..이곳이 오랬동안 보존되었음은 좋겠다. ^^

 

저멀리 보이는 섬..하롱베이...배위에서....

 

엄지를 꽉 쥐고..천상천하..유아독존......^^
선상안에서..맛있는 해산물을..그득 먹었다...좋은 추억을...^^

 

 

 

베트남 하롱베이 놀라운 동굴의 전설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