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경

경산 가볼만한 곳 베스트 반곡지 ^-^

반응형

 
 
 


 
 
 
반곡지주변에 복숭아나무가 꽤 있었다. 복숭아철이라서 그런지..조롱조롱 열렸다.
내가 동생에게 물었다. 저거 그냥 슬쩍 따먹으면 안되나..
하니까 cctv가 설치되어 있어서 금방 잡힌다고 했다.
걸리면 돈주면 되지...훔치는것이니까..10배를 줘야 한다고...ㅋㅋ
어렵네...참...하면서 웃었다..

반곡지

반곡지는 안효섭과 김유정이 나오는 드라마..홍천기 에 한부분에 나온다

참 예쁘게 잘봤는데..달밤에...연못과 어우러져..젊은 남녀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다....

근처에 커피솝도 몇개 있었다....나는 커피를 사가지고 가서..

동생이 맛있는 한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