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경

담양군 가볼만한곳 베스트10경 (메타세콰이어 거리)

반응형

메타세콰이어 거리는 예전에도 몇번 갔었다. 그러나 일정이 바빠 언제나 잠깐 가서 사진찍고 좀 걷고 그랬던 곳이다.

이번에는 저녁무렵에 천천히 산책을 했다. 시원한 바람과 나무 주변에 맥문동꽃이 길가에 서 반기고 있었다

나무 의자가 있어 앉아서 먼하늘과 나무를 바라보며 잠깐 사색도 잠겼다. 

색다른 맛이다. 시간이 되면 이곳을 천천히 걸어보는것을 추천한다. 

 

 

 

 

입장료는 일반 기준으로 2천원인데..주차비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고..주변에 에코센타가 있어..쉼터로 아주 좋았다.

 

음지에서도 꽃이 피는 맥문동



나는 맥문동꽃을 아주 좋아한다. 음지에서 자란다는 것이 기특하고 고맙고..이렇게 지나는 사람들의 마음을 예쁜 보랏빛으로 물들게 한다.





가다가 커피솝이 하나 있었다. ..들어갈까 하다가...커피한잔 마시고 걸으면 더 좋을 것 같다. ..다음에는 꼭 ~~

 



토끼가 풀을 뜯고 있다

 



 



 

 

 

 







이곳은 에코센타 주변이다. 마침 저녁무렵이라..사람들이 없었다. 누워서..김광석의 광야를 듣고 ..너무 좋았다......^^









담양이 김정호의 고향인줄 몰랐다. 하얀나비를 생각한다.





블로거에 나오는 대통밥이 맛있는.....죽녹원 주변에 있었다...코로나로 ..많이 힘들었을것 같은데 맛은 변함이 없었다....^^





 

 

담양군 가볼만한곳 베스트10경 (죽녹원) (tistory.com)

 

담양군 가볼만한곳 베스트10경 (죽녹원)

죽녹원은 2003년 5월에 조성하여 약 31만㎡의 공간에 울창한 대나무숲과 가사문학의 산실인 담양의 정자문화 등을 볼 수 있는 시가문화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죽녹원은 전망대, 쉼터, 정자,

nikang-nekang3737.tistory.com

 

 

담양군 가볼만한곳 베스트10경 (죽녹원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tistory.com)

 

담양군 가볼만한곳 베스트10경 (죽녹원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담양군 가볼만한곳 베스트10경 (죽녹원) 죽녹원은 2003년 5월에 조성하여 약 31만㎡의 공간에 울창한 대나무숲과 가사문학의 산실인 담양의 정자문화 등을 볼 수 있는 시가문화촌으로 구성되어 있

nikang-urikang373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