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소식 나도 스타가 되고 싶다.

미스트롯 2- 결승전 1라운드 1위 양지은, 2위 홍지윤, 3위 김다현

반응형

1라운드 1위 는 양지은이 차지했다.

문자투표에서 홍지윤이가 졌다. 나는 지윤이에게 두번이나 보냈는데..홍지윤이가 1%가 항상 부족한것 같다

다음주에 할때는 1%의 부족한 점수를 반드시 채워야 미스트롯2 진이  된다. 화이팅 ^^

 

 

 

양지은과 홍지윤이 1위와 2위 자리를 두고 ~~ (발표하기전)

 

 

오늘 보낸 문자를 합산하기 전 홍지윤이 1위한 장면

 

 

1년전에 이자리에서 경연을 벌었던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장민호,이찬원,김희재,정동원) 축하해주기 위해 나왔다

             노래는 방미의 날보러와요. 남진의 나야나 를 불러...환호와 갈채를 받았다..갈수록 멋지고 핸섬해진다..ㅋ

홍지윤은 신곡 "오라"를 불러 좋은 점수를 받았다.장윤정 마스터와 조영수 마스터가 노래 선곡도 좋고. 참잘불렀다고

 칭찬을 했다.  하 지만 내가 보기엔 좀 밋밋했다. 확 끌어당기는게 없었다. 결과론적으로 1% 부족으로 양지은과의 대결에서 2위를 했다

다음주에 인생곡에서 배팅을 기대한다... 세상에 태어나서 나를 한번 각인시켜야 하지않겠는가

 

 

언택트 판정단 과 TOP7인의 가족들.그리고 마스터